RENE FURTERER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됩니다."


1957년, 프랑스

유명 헤어 스타일리스트 르네 휘테르는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론칭합니다.


과한 탈염색과 마릴린 먼로의 부풀린 헤어 스타일이 유행하던 1950년대, 르네휘테르는 손상 모발의 회복을 돕기 위해서는 두피케어가 필요하다는 사실에 주목하고, 1957년 최초의 헤어 스파 컨셉을 선보였습니다.


100% 내추럴 에센셜 오일과 식물 추출물을 활용한 헤어 케어는 당시로는 매우 놀라운 시도였고, 오늘날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자연에서 탄생한 스토리"

프랑스 프로방스의 시골 마을에서 어린시절을 보낸 르네 휘테르는 어릴 때부터 향기와 색체에 대한 남다른 감각을 키워 왔고,

이는 이후 제품 개발의 영감이 됩니다.

라벤더, 로즈마리, 타임, 세이지, 레몬, 캐러웨이, 여름의 태양, 황금빛의 강렬한 햇빛과 푸른 잎사귀는 자연에 대한 그의 관심을 일깨웠습니다.


그는 자연스럽게 식물들의 비밀을 알아나가면서 식물들이 가진 효과를 공부했고,

여성들이 완벽한 모발을 갖도록 돕고 싶은 르네휘테르는 식물에 대한 그의 전문성과 열정을 혁신적인 비전을 추구하는데 적용했습니다.


1957년,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어 최초의 두피 스케일링 세럼 '콤플렉스5'를 개발하게 됩니다.

오감을 깨워주는 이 특별한 에센셜 오일은 아름다운 모발,

건강한 두피를 위한 묘약이자 모든 헤어케어 리츄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주 특별한 제품입니다.